HOME +    Book mark    결제하기



고전역학

왜 이러는 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아대 장학생 작성일20-05-17 17:01 조회4,655회 댓글8건

본문

1. 세계 학회가 뒤집어질만한 내용을 왜 Nature Science Cell에 내지않고 어그로를 끄는가?

2. 익명성이 최고 장점인 인터넷에서 소속/이름을 요구하는 태도는 어디에서 온 것인가?

3. 그런 실력자가 왜 KAIST POSTECH 서울대에 교수로 임용되지 못하는가?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초등/중등/고등/학부/석사/박사 단계마다 학문의 깊이와 이해의 수준이 달라지는데 학부 수준의 교재에서 식을 조합했더니 세계가 뒤집어지는 결과가 나온다?
학부생 수준에서는 초중고에서 가르치는 과학 이론의 틀린 점을 찾을 수 있을텐데 초중고 학생이 교과서 들고나와서 세상이 뒤집어지는 결과가 나왔다고 주장하면 웃기지 않는가?

학부교재 어쩌구 할 시간에 교수라면 학회에서 인정받으라.

죄없는 학부/연구생들 괴롭히면서 기뻐하지마라

정준호님의 댓글

정준호 작성일

댓글 감사합니다. 갈릴레오도 진리를 세상에 알려도 기존의 세력은 그것을 부정했습니다. 저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누구도 잘못되었다고 수학적으로 증명하는 분도 없고 그냥 모르쇠로 일관하는 것이 최선이니까요. 기존의 과학자가 무엇이 두려운지... 틀렸으니까 무시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핑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수학이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ㅇㅇ 같이 많은 비전문가들도 논쟁을 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전문가라면 쉽게 설명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ㅇㅇ님의 댓글

ㅇㅇ 댓글의 댓글 작성일

여기 댓글만으로도 님의 이론이 잘못되었다는 증명은 차고 넘칩니다.
그러나 님에게는 그걸 알아들을 수학적, 논리적 능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모르쇠가 최선입니다.

정준호님의 댓글

정준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댓글 감사합니다. 만약에 ㅇㅇ께서 제 동영상을 보시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답변하여 주시는 것도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님의 동영상은 전부 봤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남긴 지적들을 보고도 님 주장에 별 허점이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앞으로 어떤 지적을 더 해도 무의미할 뿐입니다.

정준호님의 댓글

정준호 작성일

ㅇㅇ님께서 증명하신 분이 누구신지 알려주시면 소속과 실명을 밝히시고 상금받아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그것을 못하시면서 벌써 증명했다고 하는 것은 좀 이상하지 않습니까?
제발 누구든 증명하시면 떳떳하게 소속과 본명을 밝히시고 상금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누구든 제 이론에 문제점을 찾아내는 분을 환영합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다시 말하지만 님이 틀렸다는 증명은 이 홈페이지의 댓글만 봐도 차고 넘칩니다.
님이 낫 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수준이기에 본인의 주장을 고집하는 것 뿐.

정준호님의 댓글

정준호 작성일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에 잘못했다고 증명한 분이 계셨으면 당장 본인 이름과 소속을 밝혔을 겁니다. 그런데 어떤 분도 그런 분이 없습니다. 제가 누군지도 모르분께 상금을 지불하겠습니까? 만약에 증명한 분이 상금 못받으면 당장 소송을 걸었을 겁니다.

SBN Science Ltd.  대표이사 : 정준호  사업자등록번호 :259-81-01196  소재지 : 부산시 사하구 낙동대로 550번길 산37 동아대학교 산학관 406호
TEL : +82-51-200-1056  E-mail : sunyakgsa@gmail.com
Copyright(c) 2019 SBN Science Ltd. All right reserved